반응형

[노래듣기블로그]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 노래모음 자동재생 / 잠이 오질 않네요, 노래방에서 등등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노래모음 입니다.

버스커버스커 노래는 항상 우리의 근처에서 맴도는 것 같아요.

어딜가든 매장에서 틀고 멜론에서도 항상 상위권에는 버스커버스커 노래가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 만큼 버스커버스커 노래가 정말 잘 빠졌다고 볼 수 있겠죠?

잘빠진 버스커버스커 노래모음 듣고 감성에 젖어보아요.

 

 

[ 듣기 / 보기 ]

 

 

 

 

임창정이나 신용재이런 가수들은 요즘 중학생까지도 아직 잘 모르더라구요.

하지만 버스커버스커에 장범준은 어린 나이대들도 잘 알고 있는 것 같아요.

장범준은 2012년도에 1집 앨범을 내고 데뷔했고 8년이 지났는데도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듣고 데뷔한지 8년이 지나도

어린 연령대의 팬들도 많습니다.

 

 

심지어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은 봄이 되면 항상 사람들이

찾게되어 연금이 아니냐는 말들이 오갔었죠ㅋㅋ

버스커버스커 노래는 1집 앨범을 냈을 때부터 대박이 났었는데

그 뒤로도 사람들이 노래를 꾸준히 들었으니 정말 돈 많이 벌었겠어요..ㅎ

보통 히트를 낸 노래들은 한번 빡! 치고 올라간다음 점점 차트에서

내려오고 사람들 기억에 잊혀지고는 마는데

버스커버스커 노래는 어째서인지 한번씩 꼭 찾게되는 것 같네요.

 

 

 

장범준의 노래는 앨범이 나올 때마다 항상 대박이 나는 것 같네요.

최근 장범준의 곡 노래방에서,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잠이 오질 않네요 등등 다들 노래 한번씩은 들어봤을 겁니다.

다 ost등 대박을 치던 노래들이죠.

최근 잠이 오질 않네요 노래도 들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버스커버스커 노래는 들어보면 불호가 없고 호만 있는 것 같아요.

 

 

 

장범준 가수는 31세인데 31세에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연예인들이 참 많은데

장범준은 순둥순둥하게 생긴 외모인데 정말 의외로 이쁜 아내와 결혼도 했고

아이들도 있어서 KBS 예능프로 슈돌에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노래도 잘 만들어서 돈도 많이 벌고 이쁜 와이프에 천사같은 아이들까지 있으니

정말 성공한 천재인 것 같네요ㅋㅋ

 

앞으로도 계속 장범준, 버스커버스커의 노래 기대하면서 쭉 ~ 들을 것 같습니다!

 


 

이 노래는 상단 mp3 플레이어 목록에 속해 있습니다.

철야송라이터(CheryeaSongwriter) 티스토리 블로그의 노래 카테고리에서 많은 노래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320x10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