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상근 - 노래모음

저는 전상근 가수의 노래를 꿈속에 너라는 곡으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전상근이라는 가수를 처음 알게된 곡이였는데 이 노래를 듣자마자

이런 가수를 내가 왜 몰랐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사와 노래만이 아니라 따라하기 힘든 엄청난 음색과 감성은

가수 누구야? 가 절로 나왔었다.

 

 

[ 듣기 / 보기 ]

 

 

전상근은 최근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

그리고 이 전에는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등등의 노래를 발매했는데

두 노래 모두 대히트를 칠 정도로 차트 상위권에 머물고

노래방 인기차트에 아직까지도 올라와져 있을 정도로 정말 좋은 노래입니다.

 

꿈속에 너와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다음으로 새로나온

신곡인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 또한

제가 최근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되었습니다.

 

 

 

 

전상근의 노래들은 모두 중독성있는 하이라이트와 미친고음, 미친음색, 깊은 감정들

모두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들 수 밖에 없습니다..

그 것은 '너의목소리가보여' 에서 인증되었습니다.

 

 

 

너목보에서 '응답하라 삼천포' 로 등장하여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했지만

진실의 무대에서 노래 '걱정말아요 그대' 를 부르며 그 실력을 발휘했습니다.

전상근의 감정과 음색을 제대로 보여주는 곡이였습니다.

고음에서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전상근의 노래에서 엄청난 고음들을 깔끔하게 보여주죠.

 

 

 

사실 저도 너목보에서 전상근을 보았을때 실력자라고 생각도지 않았던 부분이

전상근 가수의 외모 때문이였습니다.

가수라고 하기에는 솔직히 딱 보았을때 영화배우? 같이 생겼었거든요.

그래서 영화배우가 흉내내는거네.. 라고 생각했는데

노래하는 걸 보고 정말 쌔게 통수를 맞았죠 ㅋㅋ

저만 영화배우처럼 생겼다고 생각한건가요?..

 

 

 

외모와 음색의 느낌들을 들어보면 성시경 가수도 생각이 나네요.

어쨋든 중요한건 외모가 아니라 출중한 노래실력이겠죠.

너목보에서 그치지 않고 다른 여럿 방송들에서 실력을 보여주며

명실상부 대단한 가수에 등극했는데요.

이번 신곡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 와 같은 좋은 노래들을

계속해서 내주셨으면 좋겠네요.

 

 


 

이 노래는 상단 mp3 플레이어 목록에 속해 있습니다.

철야송라이터(CheryeaSongwriter) 티스토리 블로그의 노래 카테고리에서 많은 노래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320x10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