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창정 -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듣기/가사/보기]

 

임창정씨의 신곡이 새롭게 발매가 되었네요.

사실 임창정씨의 노래들은 모두 흥행하고 히트를 치고 있는데요.

이번 노래도 과연 히트를 칠 수 있을지 어떤 노래일지

얼마나 좋은 노래일지 기대가 됩니다.

 

 

[ 듣기 / 보기 ]

 

 

 

 

 

노래를 들어보고 난 후.. 솔직히..

노래 정말 신기하게 만들었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역시 임창정이니까 이런 노래를 소화하는게 아닐까..

역시 임창정의 노래다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임창정씨의 노래는 다른 노래들과는 정말 다른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임창정의 찌질함이 있으면서도 하늘을 찌르는듯한 높은 고음파트등이 정말 예술이죠.

 

가사는 찌질하고 찌질하다고해서 무시할 수 없는 고음파트

그러면서도 듣다보면 엄청 흥얼거리고 중독되는 하이라이트..!!

이게 임창정씨의 노래들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런것을 감안하고 들어도 이번 노래는 정말 뭔가 신기하고 새롭네요ㅋㅋ

그래서 약간 노래가 호불호가 갈린다는 것 같네요.

 

저도 처음엔 뭐 이런 노래가 있냐..하면서 별로였는데..

듣다보니 저도 모르게 흥얼거리고 있고 계속 듣다보니 노래가 자연스럽게 좋더라구요..ㅎㅎ

노래방에서 불러보고 싶을 정도로 이 노래를 좋아하게 되었찌만...

음도 왔다갔다하는데 고음파트는 또 높어서 좀 많이 들어보고 연습해야 부를 수 있을 것 같네요..ㅜ

 

 

[ 가사 ]

 

내가 널 떠났어야 했는데 왜 떠나야 하는지도 아는데

어떤 아무 말도 아무것도 줄 게 없는 내 곁에서 늘 조용히 손을 잡아준 그대

제발 나를 떠나 부디 너를 찾아 이젠 놔도 되는 너의 나를

분명 다시 돌아갈 수 있으니 더 늦기 전에 어서 나를 떠나가

왜 일찍 널 보낼 수 없었을까 살면서 너와 내가 죽어도 너와 내가 아닌 것을

누군가 그에겐 소중한 너인데 내 그늘에 가려 사랑받지 못해서 미안해
그만큼 받았으니 된 거야 내 생엔 없을 것 같던 그 사랑
어떤 아무 말도 아무것도 줄 게 없는 나일 텐데 또 그렇게 날 안아주는 그대
제발 나를 떠나 부디 너를 찾아 이젠 놔도 되는 너의 나를
분명 다시 돌이킬 수 있으니 더 늦기 전에 어서 나를 떠나가
더 일찍 널 보낼 수 없었을까 혹시나 너와 내가 영원한 너와 내가 맞을까 봐
누군가 그에겐 소중한 너인데 내가 되고 싶어 염치없이 지금까지 널 잡은 거야
떠나고 나면 우린 다 잃는 걸까 아냐 그저 제자리인 거야
우리 헤어지면 잠시 아파 정말 잠시일 거야 세상도 잘했다고 말할 거야
왜 일찍 널 보낼 수 없었을까 살면서 너와 내가 죽어도 너와 내가 아닌 것을
누군가 그에겐 소중한 너인데 내 그늘에 가려 사랑받지 못해서 미안해

 

 


 

이 노래는 상단 mp3 플레이어 목록에 속해 있습니다.

철야송라이터(CheryeaSongwriter) 티스토리 블로그의 노래 카테고리에서 많은 노래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320x10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